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즈’ 금상 석권

기사입력:2018-06-04 20:30:00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즈’ 금상 석권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지난 1일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2018 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 경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미국 스티비 어워즈가 주최하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는 아시아 및 태평양 기업, 단체, 공공기간의 비즈니스 혁신 성과를 평가하는 글로벌 시상식이다. 올해에는 아시아, 태평양 15개국에서 900여 편이 출품돼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시상식은 6월 1일 홍콩 미라호텔에서 개최됐으며 라이브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됐다. 노블레스 수현은 이 날 ‘비즈니스 제품&서비스산업 혁신경영상’ 금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2년 연속(2017~2018) 스티비 어워즈 석권을 이뤄 결혼정보업체로서 경쟁력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하게 됐다.

노블레스 수현은 고용노동부 주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국가사업에서 결혼서비스/결혼상담 부문 개발위원으로 활동한 경험을 토대로 개발한 ‘직무능력 특화 프로세스 매칭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10년 이상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NCS 교육 우수 커플매니저를 지속적으로 채용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이뤘다는 평이다.

홍콩에서 개최된 시상식에 참석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권위 있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좋은 성과를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서비스 질적 개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고객 중심 경영을 내세워 발전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즈’ 금상 석권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대한민국 수상 기업으로는 ‘한국국토정보공사’, ‘NS쇼핑’, ‘KEB하나은행’, ‘금성출판사’, ‘에듀윌’, ‘한국전력공사’, ‘서초구청’, ‘도루코’ 등이 있으며 금상 39개, 은상 69개, 동상 5개를 수상하면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로도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명품재혼 시크릿맞선 이벤트’, ‘키스데이 이벤트’, ‘LOVE SIGNAL PRIVATE PARTY’ 참가자를 모집하는 중이다. 올바른 결혼정보업계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순위, 후기, 비용, 바로 알기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상류층결혼정보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 프라이빗 파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