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최대규모의 대구웨딩박람회, EXCO에서 6월 23일~24일 양일 간 진행

기사입력:2018-06-13 09:00:00
대구·경북 최대규모의 대구웨딩박람회, EXCO에서 6월 23일~24일 양일 간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결혼준비의 모든 것이 마련된 웨딩쿨 웨딩박람회는 올해 102회를 맞아 대구 엑스코에서 대구/경북 최대규모로 개최 되며, 오는 6월 23일~24일, 400개 이상의 웨딩업체가 참여하여 예비 부부들이 다양하게 결혼준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였다.

웨딩쿨은 웨딩컨설팅 사업을 시작한 이래 매 년 대형 웨딩박람회를 진행하여 지역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웨딩패키지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 회 개최마다 5,000쌍에 육박하는 방문객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대구/경북지역 명품 대구웨딩박람회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경북 최대 웨딩 컨설팅 기업 웨딩쿨이 개최한 것으로, 각종 현장 체험과 함께 스드메, 웨딩홀, 예물, 한복, 예복, 가구, 가전, 허니문 등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과 혜택, 사은품도 같이 제공된다.

웨딩쿨 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 내 웨딩홀 계약 시 최대 200만원 가량 비용을 절감할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실시간 예약 현황 조회 및 섭외,2인 시식권 지원, 대관료 무료,식대할인 및 폐백음식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기와 만족도가 가장 높은 스드메 패키지는 본식드레스대여 및 스드메 실속패키지 등 선택의 폭을 넓혔고 그 외 2018년 웨딩촬영뉴샘플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정 계약 시에는 양가 혼주 메이크업 무료, 고급 액자 및 식전영상 제작을 포함 총 8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업그레이드 혜택 역시 함께 누릴 수 있다.

혼수 장만도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예비 부부들이 한 곳에서 원스톱 혼수쇼핑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한복, 예복, 예물은 최대 50%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구매금액 별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니문은 ‘18~’19 신혼여행 얼리버드 특가를 오픈하여 인기 신혼여행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혼여행 패키지 최저가를 보장하는 웨딩쿨 웨딩박람회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의 참여로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올해 102회를 맞은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에서 가장 오래된 웨딩컨설팅인 만큼 지역 예비부부들에게 최상의 혜택과 퀄리티 높은 웨딩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기간 준비해온만큼 최고의 만족도를 안겨드릴 자신이 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102회를 맞아 사전신청&현장 방문만 해도 주어지는 4가지의 선물을 포함, 웨딩드레스 경매, 맥모닝 햄버거, 브라이덜샤워, 결혼택일, 사주, 궁합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대구 유수의 웨딩 업체만을 엄선한 이번 웨딩쿨 대구웨딩박람회는 입장료 10,000원(사전신청 시 무료)을 무료로 배부하고 있으며,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