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스카이웨딩컨벤션, 6월 ‘2018 목포전남 웨딩박람회‘ 개최

기사입력:2018-06-14 11:16:55
목포 스카이웨딩컨벤션, 6월 ‘2018 목포전남 웨딩박람회‘ 개최
[공유경제신문 이성민 기자] 목포전남지역 웨딩박람회인‘목포웨딩페어’가 오는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번 웨딩페어는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목포 웨딩컨벤션‘스카이웨딩컨벤션’(남악롯데아울렛 옆)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LG전자를 비롯해 CJ헬로호남방송, 자엘, 알레르망남악점, 베스띠아또, S스튜디오, 모두투어, 투어스토리, 노는아이, 빅쇼엔터테인먼트, 루쏘소, 마이수트, 금실, 결한복, 본스킨케어, 가화뷰티, 후사조모, 처갓집폐백, 김씨폐백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혼수상품을 대거 공급한다.

스카이웨딩컨벤션 관계자에 따르면, 그간 목포지역 내 예비부부들의 경우 광주웨딩업체에 대한 의존도가 높았다. 때문에 상대적으로 목포 전남지역의 예비부부들은 위치적 불리함에 따라 다소 불합리한 비용 및 시간적 낭비요소가 컸다는 지적이다.

이에 이번 스카이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되는 ‘2018 목포전남 웨딩박람회’는 목포전남지역의 예비부부들에게 더 다양하고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지역최대 규모의 행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번 목포 웨딩페어에서는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가격은 물론이고, 공시간대를 노린 실속형 상품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역의 웨딩관련20여개의 업체가 파격적인 혜택으로 참여해 실속 있는 웨딩을 준비할 수 있을 예정이다.

웨딩페어 방문 및 상담을 받은 이들은 경품 응모를 통해 ‘블루 다이아몬드(7명)’ 등 푸짐한 경품 증정의 기회도 얻게 된다. 목포 웨딩페어에서는 약 60명 에게 고가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 16일~17일 양일간에는 지역의 미혼모시설에 기부하는 나눔플리마켓도 함께 진행되어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스카이웨딩컨벤션 관계자는 “목포, 전남지역의 많은 이들이 광주까지 가지 않아도 더 가까이에서 합리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내 웨딩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으로 이번 목포웨딩페어를 개최키로 했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역사 깊은 행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지역행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8 목포전남 웨딩박람회 일정 및 참석방법은 목포 스카이웨딩컨벤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