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소다 탄산수제조기 셰프, 주간 예능에 등장 한 아이돌에게 증정

기사입력:2018-06-15 18:03:46
딜라이트소다 탄산수제조기 셰프, 주간 예능에 등장 한 아이돌에게 증정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탄산수제조기 브랜드 및 제조사 인 딜라이트소다가 주간 예능, 아이돌이 게스트로 등장하는 프로그램에서 최근 컴백한 인기 남자아이돌 그룹 멤버에게 증정됐다.

이번에 딜라이트소다 셰프가 등장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컴백한 남자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펼치는 이색 코너에서 매력을 뽐내며 함께 등장했는데, 특히 이 코너에서 활약한 남자 아이돌그룹 멤버에게 증정됐다.

매력을 뽐낸 이 코너에서는 멤버 둘이 마주 본 상태에서 사과를 이마부터 허리까지 옮기면 되는 미션이었다. 특히 예능 코너에서 재치있는 매력을 발산한 멤버가 딜라이트소다 탄산수제조기 셰프를 선물로 받았다.

딜라이트소다의 탄산수제조기 셰프는 가정 및 야외용 탄산수제조기로써, 언제든 높은 가성비의 탄산수를 빠르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해당 제품은 모든 음료에 강력한 탄산 주입이 가능한 제품으로 탄산 주입시 거품 발생으로 인한 넘침 현상으로 오직 순수한 물에만 탄산 주입이 가능하며 국제 특허 받은 ‘마이크로 버블 시스템(Micro Bubble System)’이 적용됐다. 김이 빠진 음료나 주류에 탄산을 역으로 주입하여, 재생 음용 할수 있으며 탄산수 한잔 제조 시 37원이라는 가성비를 갖췄다.

업체 마케팅 관계자는 "탄산수 시즌이니만큼 고객에게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층에 보답할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트소다 탄산수제조기 셰프는 현재 구매자 전원에게 , 동아오츠카 정품 포카리스웨트 파우더가 제공되는 프로모션 또한 진행중이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