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2018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

기사입력:2018-06-18 18:00:00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2018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수상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이무송CMO), 충청 협력사(대표 이병현)이 지난 5월 29일 한국프레스센터(서울 중구 태평로)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에서 ‘지방자치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 파워코리아 데일리에서 주관한 이번 ‘2018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은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한 것으로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안겨주는 인물과 기업, 기관 등을 선정해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바로연 광주결혼정보회사는 광주. 호남을 거점으로 업계에서 유일한 감성매칭시스템을 통한 과학적 접근과 매니저들의 오랜 노하우를 접목하여 지역 미혼남녀들의 만남과 결혼장려 등 사회적 공헌도를 인정 받고 있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대전. 충정지역까지 사업을 확장, 대전결혼정보회사 바로연(대표 이병현)을 통해 좀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하고 건강한 결혼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등 호남 및 충청권의 대표 결혼정보서비스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전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병현대표는 “2018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결혼기피현상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현 시점에서 건강한 결혼문화 정착과 출산장려를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더욱 노력하는 바로연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지사와 협력사를 운영하며 미혼남녀들의 바른만남 바로결혼을 위해 전국적인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