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파인드카푸어, 롯데면세 본점 등 연일 완판으로 인기

기사입력:2018-08-01 14:12:21
유명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파인드카푸어, 롯데면세 본점 등 연일 완판으로 인기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하이퀄리티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롯데면세 본점(소공), 신라면세 제주점, 신세계 면세 강남점 에서 연일 인기를 끌며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어 화제다.

현재 파인드카푸어는 면세점 내에서 매일 해외 및 국내 고객들이 줄을 서서 구매를 할 정도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다졌으며, 핑고백 완판이라는 기록을 연이어 세우고 있는 상황이다.

파인드카푸어의 시그니처 상품인 ‘핑고백’은 베이직한 형태의 가방에 유니크한 색감과 다양한 패턴의 스트랩을 장착해 고급스러우며 개성있는 이미지가 장점이다. 또한 파인드카푸어는 오랜기간 숙련된 장인들의 손을 통해 까다로운 본사 공정과정을 거쳐 탄생하기로 유명하여 많은 국/내외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키아라 페라그니의 브랜드 창시자인 키아라 페라그니, 가십걸의 실제 모델이자 유명 패셔니스타인 올리비아 팔레르모, 유명 패션블로거 아미송, 소녀시대, 여자친구, IOI, A-PINK, 김사랑, 심나영, 손태영, 강희재 등 스타들과 셀럽들, 뿐만 아니라 패션 관련 업계에 종사하는 이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대세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명동, 롯데면세 본점, 신세계 면세 강남점 및 신라면세 제주점에 입점한 파인드카푸어는, 하이퀄리티 라이프 패션브랜드로써, 패션과 순수예술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2016년 고객들에게 선보여지며 화제가 되기 시작하였다. 다양한 스트랩과 가방을 원하는대로 선택을 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을 낼 수 있는 파인드카푸어는, 5월 면세점 입점 이후 완판 기록을 세우며 승승 장구 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파인드카푸어 관계자는 “명동,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면세 본점, 신라면세 제주점 에 입점해있는 파인드카푸어 매장에서 현재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중국 및 국내고객의 인기가 치솟아 줄을 서서 구매를 하고있다” 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핑고백과, 플랫핑고, 보스턴백에도 큰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