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문화센터 천안점, ‘베이비싸인’ 가을학기 회원 선착순 모집

기사입력:2018-08-03 16:26:45
롯데마트 문화센터 천안점, ‘베이비싸인’ 가을학기 회원 선착순 모집
[공유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롯데마트 문화센터 천안점에서는 가을학기를 맞아 영유아 언어발달 프로그램인 ‘베이비싸인’ 강좌를 신설하고, 이달 말까지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베이비싸인 강좌는 베이비싸인 전문가인 김현미 강사의 진행으로 3개월간 매주 새로운 주제로 마련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천안점에서 열리는 베이비싸인 강좌는 엄마와 아이의 소통을 위한 언어놀이 강좌이다. 수업은 반복되는 말 리듬을 활용한 언어놀이와 시간 표현, 탐색 놀이, 오감 활동 등의 다양한 놀이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서로의 생각과 요구를 이해하고 표현해보는 활동으로 구성된다.

특히, 롯데마트 문화센터 천안점의 가을학기 베이비싸인 강좌를 수강한 회원에게는 QR스토리차트, 뜯어 쓰는 활동 북을 비롯한 스티커 북, 스펀지 퍼즐 북, 카드형 USB 등의 특별 구성품이 제공된다. 카드형 USB는 아이의 사진을 겉면에 인쇄해 제공하고 있으며, USB 안에는 수업시간에 사용한 노래와 영상을 담아 수업이 끝난 후에도 언제든 아이와 놀아줄 수 있도록 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천안점에서 가을학기 베이비싸인 수업을 진행하는 김현미 강사는 베이비싸인 수업을 “아이의 표현력과 관찰력을 키워주는 좋은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하며, “아이에게 필요한 표현언어와 수용언어를 재밌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롯데마트 문화센터 천안점 베이비싸인 가을학기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수업은 9월 4일(화)부터 시작해 총 11주 동안 진행되며 가을학기 한정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차미혜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