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이봄코스메틱, 영국 런던 셀프리지 백화점 입성

기사입력:2018-08-04 09:00:00
에이바이봄코스메틱, 영국 런던 셀프리지 백화점 입성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영국 대표 백화점 셀프리지(Selfridges) 백화점에 입점한다.

1909년 문을 연 셀프리지 백화점은 영국 내에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백화점 계에서 공식처럼 통하는 것들을 세계 최초로 시도하고 또 정착시킨 매우 기념비적인 백화점이다. 이 백화점을 집중 조명한 다큐멘터리에 따르면, 1층 정문을 들어오자마자 화장품과 향수 매장으로 이어지도록 한 구성은 셀프리지에서 시작했다고 하는데,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 세계 대부분의 백화점이 이와 같은 구성을 따른다.

역사와 전통 뿐 아니라 트렌드에 따라 변화도 남다르게 빨라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는 물론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갖추고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셀프리지 백화점의 러브콜을 받고 8월 초부터 주력 제품인 마스크 3종을 셀프리지 백화점 본점 및 온라인 몰에 선보인다.

이번에 입점하는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3스텝 마스크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 독특한 모양의 패치를 포함하여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더블 케어가 가능한 2스텝 레이어링 마스크 2종 ‘울트라 쿨 리프 마스크’, ‘울트라 플로랄 리프 마스크’이다.

에이바이봄 관계자는 “영국 대표 프리미엄 백화점인 셀프리지 백화점을 시작으로 국내외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해 아시아와 유럽에서 한국 대표 K-뷰티 리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적인 화장품을 선보이는 K-뷰티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제품력,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중국과 아시아 주요 나라는 물론 유럽 일부 국가에 런칭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한 편집숍 ‘뷰티인보우’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오픈한 뷰티 편집숍 ‘라코’, 네이버 스토어팜과 SSG, GSSHOP,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