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기념 1,000명에게 쏜다!’ 엘르골프(ELLE GOLF) ‘떠나자! 프랑스!’ 이벤트

기사입력:2018-10-11 17:03:11
center
ⓒ 엘르골프
[공유경제신문 윤지원 기자] 엘르골프(ELLE GOLF)의 통 큰 이벤트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독립문(대표 조재훈, 김형숙)의 프렌치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골프는 10주년을 기념해 떠나자! 프랑스!’ 이벤트를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11 30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프랑스 여행권은 물론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엘르골프의 떠나자! 프랑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브랜드 맴버쉽을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30만원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 10명에게 프랑스 여행권을, 2 9명에게 엘르골프가 후원하는 프로 골프 선수와 동반 라운딩의 기회를, 3등부터 6등에게는 엘르골프 상품 교환권 및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엘르골프가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을 위해떠나자! 프랑스!’ 통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엘르골프의 트렌디한 제품을구매함과 동시에 프랑스 여행권과 프로 골프 선수 동반 라운딩, 엘르골프 상품 교환권 및 커피 교환권등의 다양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르골프의 떠나자! 프랑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확인할 수 있다.

윤지원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