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세상을 놀라게 한 ‘Bohemian Rhapsody’ 비하인드 공개..'몰입 UP'

기사입력:2018-11-09 10:56:59
center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공유경제신문 박상현 기자]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퀸’의 대표곡 ‘Bohemian Rhapsody’의 탄생 비하인드가 담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그린 영화.

전설적인 록 밴드 ‘퀸’의 대표곡 ‘Bohemian Rhapsody’는 아카펠라, 오페라, 발라드, 하드 록 등 서로 다른 장르를 한 곡에 담아낸 파격적이고 독특한 구성으로 공개와 동시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약 6분에 이르는 장대한 이 곡은 ‘퀸’을 세계적인 밴드로 도약하게 한 대표적인 곡으로 손꼽혀 더욱 이목을 끈다.

하지만 당시 6분 길이의 ‘Bohemian Rhapsody’는 음악 산업에서 대중성을 고려한 곡이 아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앨범이에요”, “걸작이라고 불러줘요”와 같은 ‘퀸’과 ‘프레디 머큐리’의 대사는 자신들의 음악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흔들림 없이 보여준다.

실제로 ‘퀸’과 ‘프레디 머큐리’는 ‘Bohemian Rhapsody’를 완성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진다.

이렇듯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퀸’ 멤버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완성된 ‘Bohemian Rhapsody’의 제작 과정은 물론 세상에 공개 되기까지 우리가 알지 못했던 스토리를 전하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모으고 있다.

한편,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국 극장을 통해 절찬 상영 중이다.

박상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