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풍부한 영양감과 깊은 탄력을 전달하는 프리미엄 바디라인,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은 바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바디 밤 및 샤워크림, 에멀전, 바디 스크럽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비욘드는 이 제품이 땅 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의 진귀함을 고스란히 담아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준다고 밝혔다. 또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긴 쌀 누룩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깊이 영양과 탄력을 더하고 꽃 효모 추출물이 보습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향기도 특별하다. 비욘드는 비욘드 대표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의 화이트 머스크향 에 재스민과 아이리스 등의 플로럴향을 더해 한층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잔향으로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나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 ‘시그니처 바디밤’은 단단한 제형의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위에서 살짝 높아 피부를 감싸줘 촘촘하게 차오르는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시그니처 샤워 크림’은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샤워하는 동안에도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고 ‘시그니처 바디 에멀전’은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 출시
기사입력:2018-11-27 10:21:1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