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 출시

기사입력:2018-11-27 10:21:13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풍부한 영양감과 깊은 탄력을 전달하는 프리미엄 바디라인,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은 바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바디 밤 및 샤워크림, 에멀전, 바디 스크럽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비욘드는 이 제품이 땅 속의 다이아몬드, 트러플의 진귀함을 고스란히 담아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준다고 밝혔다. 또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긴 쌀 누룩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깊이 영양과 탄력을 더하고 꽃 효모 추출물이 보습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향기도 특별하다. 비욘드는 비욘드 대표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의 화이트 머스크향 에 재스민과 아이리스 등의 플로럴향을 더해 한층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잔향으로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나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 ‘시그니처 바디밤’은 단단한 제형의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위에서 살짝 높아 피부를 감싸줘 촘촘하게 차오르는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시그니처 샤워 크림’은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샤워하는 동안에도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고 ‘시그니처 바디 에멀전’은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