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뷔페 할인 프로모션 선봬

기사입력:2019-01-16 10:45:18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뷔페 할인 프로모션 선봬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요일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뷔페 프로모션인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 (Everyday at Food Exchange)’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요일별로 색다르게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주 월요일은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로 여성 고객 3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매주 화요일은 ‘젠틀맨스 데이(Gentlemen’s Day)’로 남성 고객 3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패밀리 데이(Family Day)’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 자녀 혹은 부모와 함께 방문한 가족 고객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성인 2인 이용 시, 소인 1인 혹은 60세 이상 성인 1인의 식사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주 목요일에는 스파클링 무제한 프로모션인 ‘써스티 써스데이(Thirsty Thursday)’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요일에 구분 없이 매주 평일 직장 및 단체 모임을 위한 ‘뉴 이어 패키지(New Year Package)’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성인 6명 뷔페 이용 시 1 인 식사 무료 혹은 성인 12명 이용 시 2인 식사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여기에 무제한 맥주가 제공되어 신년 모임에 안성 맞춤이다.

이번 요일별 프로모션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는 점심의 경우 정오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뉴 이어 패키지’는 2월 10일까지 나머지 요일별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공휴일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한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는 지난 7월 1일 정식 개관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스토랑 20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이다. 전 세계 푸드 마켓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으로 라이브 스테이션과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모던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