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싱어송라이터’ 일상 공개...청순 매력 눈길

기사입력:2019-01-17 17:33:19
오마이걸 효정, ‘싱어송라이터’ 일상 공개...청순 매력 눈길
[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효정의 일상이 화제다.

지난 10일 공개된 WM엔터테인트먼트 유튜브 콘텐츠 ‘매의 눈’에는 오마이걸의 리더 효정이 직접 작곡을 하는 일상들이 그려졌다.

소속사 사옥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여지는 영상 속에는 효정이 직접 건반을 치고 ‘매의 눈’ 로고송을 제작하는 과정이 담겨 있다. 효정의 긴 생머리와 사랑스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청순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효정은 최근 ‘주간아이돌’ MC들을 위해 새롭게 작사, 작곡한 ‘얌얌송’을 선물한 바가 있어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전에도 효정은 직접 작사, 작곡한 ‘내꼬해’라는 곡을 ‘주간아이돌’에게 선물한 바 있다. 효정의 ‘내꼬해’는 ‘주간아이돌’의 한 코너로 자리 잡으며 많은 아이돌들이 애교송 ‘내꼬해’에 맞춰 애교와 율동을 보여주며 뜨거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유튜브 콘텐츠 ‘매의 눈’은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가수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의 무대 위가 아닌 무대 밖의 모습을 ‘매니저의 눈’이라는 주제로 촬영된 영상 콘텐츠다.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매니저 차우빈 팀장이 직접 촬영 및 제작하는 콘텐츠로 지난해 11월 시작을 했으며 영상 첫 회에서 B1A4 산들의 방을 최초 공개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효정이 속한 오마이걸은 최근 일본 데뷔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김지원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