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맛집, 푸짐한 상차림과 정갈한 손맛 ‘전라도밥상’

기사입력:2019-02-01 14:35:21
center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매서운 추위로 자칫 건강을 잃기 쉬운 요즘 같은 계절에 최고의 보약은 뭐니 뭐니 해도 든든한 ‘밥’이 아닐까. 영양만점 식사만큼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이고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것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최근 ‘힐링’이 주요 키워드로 자리 잡으면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건강한 식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좋은 식재료와 정갈한 손맛을 뽐내는 건강한 맛집들이 다시 한 번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강원 평창군에 위치한 평창 맛집, 평창 휘닉스파크 맛집, 평창 봉평 맛집인 ‘전라도밥상’은 평창 지역주민이 사랑하는 단골 맛집으로 통한다. 이곳은 평창 명물로 손꼽히는 식재료에 맛깔 나는 전라도식 손맛이 더해져 맛과 영양의 균형을 완벽하게 이룬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황태구이정식, 향긋한 더덕구이정식, 영양 만점 곤드레 돌솥밥, 오징어와 삼겹살이 만난 오삼불고기, 평창의 청정 자연을 고스란히 맛보는 산채 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그 중에서도 밥도둑으로 유명한 여수 돌게장에 황태구이, 더덕구이, 생선구이, 계란찜 등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전라도밥상정식’은 이곳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메뉴로 유명하다.

center

전라도식 넉넉한 인심으로 푸짐하게 차려진 상차림에 눈과 입은 물론 마음까지 즐거우니 남녀노소 누구나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겠다.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는 넓고 여유로워 가족 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각종 단체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평창 단체식당, 평창 모임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자.

또 평창을 대표하는 레저시설인 휘닉스파크와 가까워 오가는 길에 쉽게 방문할 수 있으니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기 위해 평창을 찾는 이들에게도 휘닉스파크 맛집으로 소개할만하다. 이처럼 지역 주민은 물론 여행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평창 봉평 맛집 ‘전라도밥상’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평창 전라도밥상’을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