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2019-02-15 16:22:38
넷마블,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참가자 모집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오는 2월 27일 라이브되는 첫 방송은 설날을 맞이해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기차맵' 플레이와 함께 성대모사 컨셉의 토크쇼, 넌센스 토론, 스피드 퀴즈 등의 코너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첫 방송에 참가할 이용자를 오는 2월 21일 목요일까지 모집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메일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선별된 이용자에게는 아이패드, 구글 기프트 카드를 포함한 고급 경품을 지급하며, 생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대상으로도 '모두의마블' 다이아(게임재화) 쿠폰을 비롯해 에어팟, 문화상품권 5만원권 등을 선사한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1월 설날을 맞이해 팀전 특화 '기차맵'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빠르고 전략적인 플레이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모두의마블’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