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아더에러와 함께한 두 번째 컬렉션 'FOREVER YOUTH' 공개

기사입력:2019-02-20 14:06:11
푸마, 아더에러와 함께한 두 번째 컬렉션 'FOREVER YOUTH' 공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크리에이티브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FOREVER YOUTH’를 공개한다.

컬렉션명 ‘FOREVER YOUTH’는 푸마의 브랜드 슬로건인 ‘FOREVER FASTER’와 아더에러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청춘’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이번 캠페인은 푸마와 아더에러가 큰 테마인 FUTRO(Future + Retro)에 근간을 두고 전개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푸마가 지닌 70년의 헤리티지와 아더에러의 젊은 감성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치를 높였다.

슈즈를 중심으로 의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되며, 푸마의 고유 옆 선 무늬인 ‘폼 스트라이프’와 고유 컬러 ‘푸마 레드’를 재구성한 상징적 요소들을 제품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푸마 아이코닉 모델 고유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색감과 소재, 자수 디테일 등을 다양하게 변형,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슈즈 제품으로는 셀 베놈(CELL Venom)을 비롯한 RS-1, 플랫폼 트레이스(Platform Trace), 캘리포니아(California) 등이 있다. 화이트 계열 컬러를 바탕으로 레드, 블루, 오렌지 등 비비드 컬러를 조합해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좌측 슈레이스에 지퍼탭 디테일을 더하는 등 아더에러 특유의 위트 있는 디자인을 잘 드러냈다.

푸마는 컬렉션 공개를 기념해 다가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지난 전시와 동일한 장소에서 ‘FOREVER YOUTH’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전시도 개최한다. 6개의 파트로 구성한 전시 공간은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젊음’을 표현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불완전함 속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청춘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도전 속에서 성장과 실패를 거듭하는 청춘이 곧 ‘영원한 젊음’이며, 도전은 과거와 현재, 미래에도 끊임없이 재생된다는 영감을 관객에게 전달한다. 전시 관람은 추첨을 통한 당첨자에게 제공되며, 응모는 아더에러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푸마 X아더 ‘FOREVER YOUTH’ 컬렉션은 23일부터 푸마 압구정점, 타임스퀘어 등 일부 푸마 매장과 아더에러 스토어, 일부 편집샵(비이커, 카시나, 무신사, 온더스팟 등)에서 판매 하며, 푸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5일부터 판매한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