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이달 말까지 국내 숙소 예약 포인트 5배 적립

기사입력:2019-02-20 14:14:44
야놀자, 이달 말까지 국내 숙소 예약 포인트 5배 적립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이달 말까지 국내 숙박 예약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텔, 모텔, 펜션, 리조트, 게하 등 모든 유형의 국내 숙박에 적용되며, 미리 예약뿐 아니라 당일 예약 시에도 실 결제금액의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외에는, 국내 숙박 미리 예약 시 결제금액의 1%가 포인트로 쌓인다. 여기에 투숙 완료 후 바른후기 작성 시 결제금액의 0.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숙소별 1등 후기로 선정되면 1000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이와 함께, 야놀자는 지난달 글로벌 호텔 예약 오픈 기념으로 시작한 해외 숙박 5% 적립 이벤트를 오는 6월까지 연장 진행한다.

특히, 일본 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내달 31일까지 더블 적립을 적용, 실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3월 31일까지 체크인하는 숙박건 대상이며, 포인트는 투숙 완료 후 지급된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해 9월 포인트 사용제도를 일부 개선, 기존 1000포인트 이상 적립 시 사용 가능했던 야놀자 포인트를 1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하게 했다.

김혜정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국내외 숙박부터 레저 티켓까지 모두 예약이 가능해진 이후, 고객들이 실제 가장 실질적으로 혜택을 느끼는 부분이 포인트 적립과 교차 사용이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들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