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가 22일 이효리와 함께한 19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2011년 처음 쟈딕앤볼테르와 인연을 맺고 오랜 기간 브랜드 뮤즈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이효리는 특별히 이번 화보에서 기존의 내추럴한 무드보다 좀더 유니크하며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리드미컬한 컨셉을 위해 다양한 소품들을 이용했고, 조명 또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이효리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이효리는 현장에서 프로적인 면모를 보이며 리드해 ‘역시 이효리’라는 찬사가 쏟아졌고, 화보 속에는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그대로 녹아 들어있다.
이효리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코리아’ 3월호와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쟈딕앤볼테르와 함께한 이효리의 독보적인 아우라 공개
기사입력:2019-02-22 12:40:0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