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K-TRAVEL BUS' 2019년 론칭 행사 진행

기사입력:2019-03-20 15:25:29
하나투어, 'K-TRAVEL BUS' 2019년 론칭 행사 진행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20일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SM면세점 정문에서 ‘K-TRAVEL BUS’의 2019년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론칭 행사에는 하나투어ITC 박지영 대표이사, 서울시 및 각 지자체의 관계자, K-TRAVEL BUS 이용고객 60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참가자 영접, 환영사, 꽃 목걸이 수여식, 케이크 커팅식, 단체 기념사진 촬영, 폐회사 및 관광객 환송 순으로 진행됐다.

K-TRAVEL BUS는 서울특별시와 광역 지자체(대구광역시, 강원도, 충청북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공주시, 창원시) 가 공동주관하고 하나투어 ITC가 사업 운영을 대행하는 외국인 전용 버스 여행 상품이다. 올해부터는 공주시와 충청북도 코스를 새롭게 추가해 총 7개의 1박 2일 코스를 운영한다. 또한, 서부권과 동부권 3박 4일 상품, 6박 7일의 전국 일주 일정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서울시와 하나투어 ITC는 4월 10일 오후 3시부터 종로구 서린동의 서울글로벌센터 9층 국제회의장에서 주요 인바운드 여행사, 관광 유관기관 등을 대상으로 K-TRAVEL BUS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사업계획을 공유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