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일상의 다양한 즐거움을 담은 '미니언즈 UT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2019-03-21 16:27:56
유니클로, 일상의 다양한 즐거움을 담은 '미니언즈 UT 컬렉션'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인 미니언즈가 일상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담은 ‘미니언즈 UT 컬렉션’을 출시하고, 오는 22일부터 해당 상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미니언즈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인 ‘UT(UNIQLO T-Shirt)’는 캐릭터, 예술, 문화 및 브랜드 등 4가지 테마 아래, 개개인의 취향을 옷으로 표현할 수 있는 1,000여개의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소비에 있어서도 즐거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이 늘어나면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미니언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니클로 ‘미니언즈 UT 컬렉션’은 언제나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미니언즈들의 모습을 담은 성인용 및 키즈용 티셔츠와 쇼트팬츠 등 총 21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여름 휴가를 즐기는 미니언을 강조한 티셔츠부터 포켓 부분에 미니멀한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준 상품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성인용 제품은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또한 일부 키즈용 상품은 성인용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 온 가족이 센스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며 22일부터 미니언즈 UT 구매 시 깜찍한 디자인의 미니언즈 손거울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니언즈 UT’를 포함해 UT 2장 구매 시 특별 제작된 미니언즈 손거울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경우, ‘미니언즈 UT’ 2장 구입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성인용, 키즈용 구분 없이 교차 구매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미니언즈 UT’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성인용 UT 19,900원, 키즈용 UT 12,900원, 남아용 쇼트팬츠 9,900원이다. 컬렉션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