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지난 3월 방영된 2화의 실시간 시청자 수가 1화 대비 3배 증가한 3천7백명을 돌파하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
오는 24일 저녁 유튜브 채널 ‘모두의마블 TV’에서 라이브되는 모마 라이브톡 3화는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모두의마블’ 플레이, 넌센스 및 신조어 퀴즈를 푸는 ‘도전! 인싸퀴즈’ 등의 코너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9일까지 모마TV 방송국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선별된 이용자에게는 ‘갤럭시S10’,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고급 경품을 지급하고, 생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대상으로도 '모두의마블' 다이아(게임재화) 및 게임 아이템 쿠폰을 선사한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모두의마블’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넷마블,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2019-04-15 10:42:4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