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강원 신혼부부 주목, 춘천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기사입력:2019-05-20 18:00:00
춘천∙강원 신혼부부 주목, 춘천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으로 만족스러운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 춘천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스카이컨벤션웨딩홀 1층 특별관에서 열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춘천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춘천∙강원 지역의 웨딩홀, 유명스튜디오가 대거 참가함과 동시에 풍성한 특전이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철원, 화천, 포천, 가평, 양평, 홍천, 인제, 양구, 횡성 등 인근 지역의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다방면의 혜택이 가득한 춘천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주목해야 한다.

먼저 웨딩홀의 경우 최대 300만원 혜택을 제공하는데 인기 웨딩홀 최대 할인, 웨딩홀 무료 시식 기회와 할인, 스타일별 1:1맞춤 서비스를 통해 각 예비부부 특성에 꼭 맞는 웨딩홀을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웨딩홀 업체는 약 40여 개 정도로 이중에서도 강원∙춘천 지역의 인기 웨딩홀로 춘천 웨딩앤이 추천하는 ▲미래컨벤션웨딩홀 ▲디아펠리즈 ▲수아비스 ▲스카이웨딩홀 ▲엘리시안강촌 ▲춘천베어스호텔 ▲홍천크리스탈웨딩홀 ▲홍천K컨벤션의 경우 선착순 100쌍의 커플에게 대관료 할인, 식사 및 부대비용 할인, 웨딩홀별 혜택, 웨딩홀 무료시식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올리비아 엘리자베스가 함께한다. 웨딩앤에서는 이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 엘리자베스와 켈리손윤희의 웨딩드레스 쇼를 진행한다. 드레스 쇼는 박람회 둘째 날인 6월 2일 오후 2시와 오후 5시에 한 번씩 스카이컨벤션 1층 세인트홀에서 총 2회 열리며, 쇼에는 엘리자베스 더화이트, 엘리자베스 시그니처, 켈리손윤희, 브라이드손윤희가 참가한다.

이외에도 웨딩앤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포토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람회장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지정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박람회 2일간 '좋아요'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 1등 현금 20만원, 2등 현금 10만원, 3등 현금 5만원을 증정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는 추억과 함께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