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풍부한 토마토와 푸실리, 마카로니가 듬뿍 들어있는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는 면발은 굴곡이 없는 형태의 면이 적용되었다.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파스타의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재현한 면발은 더욱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꼬불꼬불 나사모양의 파스타인 푸실리와 마카로니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씹는 맛과 보임성을 함께 향상 시켰다.
토마토 스파게티의 맛을 완성시키는 소스는 큼직하고 아삭아삭한 토마토 고유의 감칠맛과 달콤한 맛을 내는 정통 토마토스파게티 레토르트 소스가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레가노와 바질을 첨가하여 허브향을 풍부하게 살린 프리미엄 토마토 액체스프는 고급스러운 스파게티의 맛을 살려준다.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맛있는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 학생, 아이들 간식으로 더욱 편리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 만으로도 마카로니, 푸실리, 라면이 어우러진 색다른 토마토 스파게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해 진한 치즈와 새로운 면발이 어우러진 ‘맥앤치즈 스파게티’를 출시하는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용기면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오뚜기, '맥앤토마토 스파게티' 출시
기사입력:2019-05-22 13:39:2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