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준희 기자] 23일 ‘애기얼굴 어플’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날 온라인 상에서는 한 업체에서 서비스중인 ‘애기얼굴 어플’을 하기 찾기 위한 움직임이 일고 있는 것.
‘애기얼굴 어플’ 흔히 사용할 수 있는 자신의 외모를 꾸미는 기능을 갖고 있지만, 무엇보다 어려보이기 하는 기능이 있다.
너무 어려져 동안을 넘어 초교생 포스를 느끼게 하고 있다.
여기에 노안이 사람도 초딩과도 흡사하게 변형시켜져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박준희 기자 news@seconomy.kr
세월 묻어나는 내외모를...애기얼굴 어플, 초딩으로 재탄생
기사입력:2019-05-23 11:25:0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