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크릴오일 1000, 품질 앞세워 ‘판매 순항’

기사입력:2019-05-26 12:00:00
팔레오 크릴오일 1000, 품질 앞세워 ‘판매 순항’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한국생활건강(대표 지정근) 팔레오의 신제품 ‘팔레오 크릴오일 1000’이 크릴오일의 인기와 팔레오 특유의 고품질 제품력에 힘입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크릴은 남극해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국내에선 오랫동안 낚시용 미끼로 활용됐다. 하지만 최근 풍부한 오메가3, 물에 녹아 흡수가 빠른 ‘인지질’,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었다는 점이 주목받으며 대세 건강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깨끗한 남극해에 서식하고 식물성 플랑크톤을 주로 섭취해 중금속인 환경호르몬 축적 우려가 적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팔레오 크릴오일 1000은 이 같은 크릴의 장점을 온전히 살린 제품이다. 먼저 크릴의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잡자마자 배 위에서 바로 가공하는 선상가공 방식을 채택했다. 또한, 상대적으로 효율성은 떨어지지만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헥산이나 아세톤 대신 식용 주정으로 추출했다. 마지막으로 만에 하나 생길 수도 있는 사소한 문제까지 예방하기 위해 제조 과정에서 5회 이상 품질 검사를 시행하고 있다.

이 같은 특징을 갖춘 팔레오 크릴오일 1000은 지난 23일 NS 홈쇼핑에서 진행된 첫번째 판매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되는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에 팔레오에서는 1차 방송 때 미처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26일 오후 1시 45분 NS 홈쇼핑에서 2차 판매를 진행한다.

팔레오 관계자는 “팔레오는 그동안 노니, 비타민나무 등 여러 건강식품을 다양한 통로를 통해 선보여왔고, 매번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며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최고의 크릴오일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으니, 평소 크릴오일에 관심이 있었지만 만족할만한 제품을 찾지 못했거나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분께 자신있게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팔레오 크릴오일 1000 출시를 기념해 구매 수량에 따라 적립금을 최대 21,800원까지 지급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