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해외호텔 특가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2019-05-26 12:46:54
야놀자, 해외호텔 특가 프로모션 실시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해외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이달 말까지 '메리어트 해외호텔 특가전'을 선보인다.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총 33개점을 1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고, ‘취소불가 객실’에 숙박한 모든 고객에게 5만 5555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해외 메리어트 호텔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실시한다.

메리어트 외 다른 해외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안에 해외숙소 체크인 시 이용금액과 객실 타입에 관계없이 결제 금액의 10%(최대 5만 포인트)를 무조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동남아 국가 여행객을 위한 '풀캉스 특가전'도 준비했다. 태국, 필리핀 등 해외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동남아 지역에 위치한 풀빌라를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특가 대상 풀빌라는 야놀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만큼, 인기 여행지의 브랜드 호텔을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적립된 포인트는 국내외 숙소는 물론 레저/액티비티까지 야놀자 내의 모든 상품에 사용이 가능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올해 1월 글로벌 호텔 예약 서비스를 론칭했다. 일본과 중국, 동남아를 포함해 유럽, 미주까지 전 세계 50만여 개 해외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현금 및 카드를 포함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수단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고 예약 취소 및 환불도 용이하다. 또한, 연중 365일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한국어로 문의 가능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임재영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