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5시 핫딜, 아슬아슬 시간이 온다...어머 이게 실화냐

기사입력:2019-06-18 12:13:44
‘kt 5시 핫딜’을 앞둠에 따라 벌써부터 기대심리가 높아지고 있다 / 출처 website화면
‘kt 5시 핫딜’을 앞둠에 따라 벌써부터 기대심리가 높아지고 있다 / 출처 website화면
[공유경제신문 이건희 기자] 18일 ‘kt 5시 핫딜’이 대중들의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고 있다.

이날부터 시작된‘kt 5시 핫딜’을 통해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기고 있는 상황이다.

‘kt 5시 핫딜’은 매주 특정요일만 단 두시간 가량 진행할 예정이라 더욱 분주하게 만들기 충분했다.

더불어 이날 폭풍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물론 인기폭발 대세를 이어가는 제품을 절반의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게 내놓으면서 분주하게 만들기 충분했다.

에어팟은 우선 비슷한 크기의 타 블루투스 이어폰 혹은 이어팟과 동등한 수준의 무난한 음질이 있다. 음질은 쿼드비트와 함께 번들 이어폰의 신기원을 열었다 할 수 있었던 이어팟보다 소폭 개선됐으며 마이크 품질은 꽤 우수하다.

크기가 작다는 것도 장점이며 무게 또한 가벼워 에어팟이 잘 맞는 사람이라면 귀에 착용하고 있음에도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전용 케이스도 작고 무게가 적어서 주머니에 무난히 들어갈 정도라 휴대성에 있어서는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이건희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