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정아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컵 과일 제형의 신제품 ‘하루과일’을 선보였다.
한국야쿠르트는 매일 과일을 섭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하루과일’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산 사과, 방울토마토로 구성돼있으며 매일 새로 만들어 배달되는 시스템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소비자가 신선함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제조일자도 표시할 방침이다.
하루과일은 연중 매일 만날 수 있는 ‘사과&방울토마토’와 제철과일로 구성된 제품 2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제철과일 제품은 오는 7월 ‘사과&거봉’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철 과일 구성제품이 출시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하루과일’은 육식 위주의 식습관과 바쁜 일상으로 매일 과일을 챙겨먹기 힘든 현대인들을 위해 출시했다”며, “건강음료 ‘하루야채’로 온 국민의 야채섭취 식생활 습관 개선 캠페인을 벌여온 한국야쿠르트가 ‘하루과일’을 통해 또 한 번 야쿠르트 아줌마와 함께 매일 먹는 과일 습관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하루과일을 주 2회 이상 고정적으로 배달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오는 6월 30일까지 ‘하루야채 비타민(정가 1,300원)’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이정아 기자 news@seconomy.kr
한국야쿠르트, 건강한 과일습관 '하루과일' 출시
기사입력:2017-05-23 11:2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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