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정아 기자] 롯데제과(대표 김용수)는 영양보충 초코바 제품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와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는 땅콩크림이 3겹의 웨이퍼로 샌딩되어 있는 제품으로 땅콩과 뻥쌀, 크림이 혼합되어 있고 바의 겉 부분을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는 롤웨이퍼 속에 땅콩크림이 들어 있고 웨이퍼의 겉면을 땅콩 분태가 혼합된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은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최근 10대들 사이에 인기를 얻는 세븐나이츠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있고 또 포장에는 행사 중인 ‘세븐나이츠 아이템 100% 당첨 이벤트’ 마크가 인쇄되어 있다고 롯데제과 측은 설명했다.
이 행사는 패키지 안쪽에 기입된 쿠폰 번호를 통해 게임 아이템 5종 중에 1종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가격은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30g)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36g) 모두 편의점 기준으로 1개 1000원이다.
이정아 기자 news@seconomy.kr
롯데제과, 크런키 초코바 2종 출시
기사입력:2017-06-14 20:03:3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