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기분 좋은 향과 편안한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내추럴 바디워시’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해피바스_내추럴 바디워시 3종 리뉴얼 출시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내추럴 바디워시’ 3종은 기존 제품의 향과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하되, 더 마일드한 성분으로 변경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 건강한 피부 밸런스와 유사한 pH 약산성 포뮬러와 동물성원료·광물성오일·합성색소·트리에탄올아민·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실리콘·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유해성분 7 Free 처방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바디워시 3종은 내추럴 워터와 과일향, 파우더향, 녹차향 등 편하게 쓸 수 있는 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정말 촉촉한 바디워시는 사과•바나나성분의 후루츠 워터를 함유해 달콤한 과일향과 함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내추럴 정말 순한 바디워시는 쌀겨워터를 함유했으며, 은은하고 포근한 파우더향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선호도가 높다. 정말 산뜻한 바디워시는 싱그러운 녹차향과 녹차워터를 함유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내추럴 바디워시는 2001년 출시 이래 지금까지 ‘국민 바디워시’로 불리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순한 성분으로 개선해 출시한 만큼 앞으로도 오래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해피바스, 내추럴 바디워시 3종 리뉴얼 출시
기사입력:2017-11-01 08:42:5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