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체리쉬가 최근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에 새롭게 오픈한 프리미엄 상영관 ‘살롱S 바이 체리쉬’에 체리쉬 리클라이너 도입을 알리고 고객에게 체험 기회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리쉬는 이 날 고객 50여 명을 초청해 다과회와 함께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의 프리미엄 상영관 ‘살롱S 바이 체리쉬’와 이번에 도입된 체리쉬 리클라이너에 대해 소개했다.
또 초청 고객과 함께 ‘살롱S 바이 체리쉬’관에서 체리쉬의 프리미엄 리클라이너를 직접 체험하며 영화를 관람하는 시간도 가졌다.
초청 고객을 위한 사은품으로 10만원 상당의 리클라이너 할인 쿠폰과 체리쉬 리빙소품을 선물로 증정했으며, 체리쉬 포토월에서 기념촬영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증정했다.
체리쉬 관계자는 “이번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와의 협업은 복합 영화관에 브랜드 가구를 선보이는 드문 사례로 큰 의미가 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체리쉬의 제품을 편안히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5층에 위치한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는 프리미엄 특별관과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이 결합된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써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곳으로, CGV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 이은 체리쉬의 두 번째 협업 매장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