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나래 기자] VAV 에이노와 제이콥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 공식 SNS를 통해 VAV 에이노와 제이콥의 청량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에이노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남친돌'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제이콥 역시 밝은 미소를 지으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3월 러시아와 영국, 독일,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5개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는 VAV는 말레이시아, 일본, 남미, 유럽으로 뻗어나가며 글로벌 루키로 급부상했다.
최근 태국 현지 유명 연예매체 다라데일리(Daradaily) 시상식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도 수상하며 꾸준한 해외 활동으로 관심 받고 있다.
VAV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시크릿키는 러시아, 미국, 동남아 등 세계 25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영국 패션 브랜드 TOPSHOP에 입점하는 등 '내추럴 사이언스 화장품'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VAV는 오는 8월 중순 VAV Meet & Live Tour in US를 통해 미국 뉴욕, 애틀란타, 달라스, 시카고 4개 도시에서 투어를 개최해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나래 기자 news@seconomy.kr
VAV 에이노-제이콥, 시크릿키 화보로 반전 매력…'남친돌'의 정석
기사입력:2018-06-22 17:13:5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