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라그램, 새 EP앨범 'HUE. 休' 오늘22일 오후 6시 공개! 키썸-던밀스-Maddox-WOODZ 등 막강 지원사격으로 완성도↑

기사입력:2018-06-22 18:17:24
ⓒ 키위미디어그룹
ⓒ 키위미디어그룹
[공유경제신문 김나래 기자]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의 세번째 EP앨범 'HUE. 休'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세번째 EP앨범 'HUE. 休'는 '휴일 휴'와 한숨을 돌릴 때의 의성어 '휴', 여러가지 색감을 의미하는 'HUE'를 뜻하며, 한 여름의 땡볕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기 충분한 신나는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 킬라그램이 여행이라는 큰 주제로 앨범 전체를 기획, 이 외에도 프로듀싱, 작사에까지 직접 참여해 그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여행에 있어 필수품인 아이스박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타이틀 곡 'ICEBOX(아이스박스)'는 킬라그램이 직접 작사한 재치 있는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킬라그램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키썸과 던밀스의 피처링이 더해져 곡을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수록곡 'Drive'와 '파도'는 각각 감성적이고 여린 보이스가 매력적인 Maddox와 떠오르는 신예 WOODZ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을 더욱 감미롭게 만들었으며, 키썸부터 던밀스, Maddox, WOODZ까지 여러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만큼 이번 킬라그램의 새 앨범에는 다채로운 목소리들이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키썸, 던밀스 등 실력파 피처링진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킬라그램의 세번째 EP앨범 'HUE. 休'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ICEBOX'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2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