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2018 유명 브랜드 가구·매트리스 50% 할인 행사

기사입력:2018-08-05 10:00:00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2018 유명 브랜드 가구·매트리스 50% 할인 행사
[공유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친환경원목가구 △입주·신혼가구 패키지 △수입 매트리스 등 2018 인기 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의 업력을 가진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다양한 친환경 원목가구의 직영 전문매장이다.

친환경 원목가구는 홈스타일링 시장의 확대와 맞물려 자연스러운 나무결과 입체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디자인 측면뿐만 아니라 방안의 온도와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하거나 세균이나 곰팡이들의 서식을 억제해주는 항균 효과, 실내 소음을 적당히 흡수하는 등의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MDF(섬유판), PB(파티클보드)를 주재료로 사용한 가구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아 새가구증후군, 새집증후군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매장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형태의 쇼룸이 배치돼있다. 업체는 소비자 개별에 맞게 치수, 색상 등을 별도로 주문받아 제작한다.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상품을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출고 전 검수, 배송과 설치,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관계자는 “여러 수입 매트리스 공식 판매처로서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며 “현재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는 매장 오픈 및 마감시간과 상관없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시간에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차미혜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