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오늘(11일) 저녁 GS홈쇼핑서 안마의자-라클라우드 결합판매 방송

-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영 기사입력:2018-08-11 09:00:00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공유경제신문 이정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안마의자와 천연 라텍스 침대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홈쇼핑 특별방송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11일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La Cloud, 이태리산 100% 천연라텍스 침대)의 결합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가홈쇼핑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의 결합판매 방송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디프랜드는 특허 등록과 불면증 개선 효과까지 입증된 ‘수면 프로그램’(특허 제10-1179019호) 등다양한 메디컬 기능의 안마의자와 우수한 쿠션감, 통기성, 항균성으로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라클라우드로 무더위와 열대야 속 고객들의 편안한 잠을 지원하고자 결합판매 방송을 실시하게 됐다.

주목할 점은 이번 방송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매트리스, 프레임 포함)를 일괄 구매하면 최대 139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다.

이밖에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위해 연락처를 남긴 고객 1명을 추첨해 바디프랜드의 인기 안마의자 ‘팰리스’를증정하고, 구매 완료 고객에게는 제품 설치 시 쉴러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라클라우드 뱀부얀 타올세트 및천연 라텍스 베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단, 할인 혜택은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하기로 한 고객에한해 적용되고, 방송 이후에는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기술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 전문 의료진이 소속된 메디컬R&D센터의 연구개발(R&D) 역량을 앞세워 시장의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생산과가공 등 전 공정을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하는 라클라우드는 명품의 감성과 천연소재의 우수성으로 침대시장의 지각변동을 이끌고 있다”며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두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이번 방송에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