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TV 예능 나다의 쉿크릿’에서 나다가 사용한 썸바이미 토너

기사입력:2018-08-28 08:00:00
사진제공 : '네이버TV 예능 나다의 쉿크릿’
사진제공 : '네이버TV 예능 나다의 쉿크릿’
[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지난 22일 '네이버TV 예능 나다의 쉿크릿’에서 나다가 자신의 피부관리법으로 ‘썸바이미(SOME BY MI)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 (AHA BHA PHA 30 DAYS MIRACLE TONER)’를 소개했다.

나다는 피부관리 잇템으로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를 사용하면서 “얼굴에 피지나 각질 노폐물 같은거 다 제거되는 그런 깔끔한 느낌”이라고 하며 제품에 대해 말했다. 또한 이 제품을 약산성토너로 소개하며 세안 후 무너진 PH밸런스를 잡아주는 제품으로 사용하는 모습과 함께 보여주었다.

그 밖에도 방송 중에 이 제품의 핵심 성분으로 아하(AHA), 바하(BHA), 파하(PHA)의 설명과 함께각질관리와 모공관리에 좋으며, 티트리 추출물 함유로 피부진정과 피지조절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소개했다.

일명 기적의 토너라 불리는 이 제품은 지성피부, 민감성피부, 여드름피부, 넓은모공과 칙칙한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번들거림과 각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스킨로션 추천으로 좋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EWG안전등급 원료를 사용한 토너로 아하바하 파하 성분이 피부에 쌓인 각질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리해 매일매일 순하게 각질관리를 할 수 있어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 환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제형이 묽어서 금방 건조해지지 않을까 걱정될 수 있지만, 천연 티트리 추출물이 10,000ppm 함유되어 있어 악건성피부나 속당김이 심한 등의 문제를 순하고 빠르게 개선하며, 여드름관리가 필요한 사람들도 티트리 성분이 있어 여드름화장품으로 사용하기 좋다. 특히, 위치하젤, 파파야, 렌즈콩씨 같은 천연 추출물을 이용한 저자극토너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하여도 민감성피부로 변하는 등의 문제가 없어 진정토너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날 함께 소개된 같은 라인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 (AHA BHA PHA 30 DAYS MIRACLE SERUM)’은 센텔라아시아티카 14.5% 함유와 티트리 잎수 10,000PPM 함유로 각질케어와 피부장벽강화에 효과적이며,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피부 진정에 좋은 제품이다.

썸바이미는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 소재와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으로 만들고 있으며, 아하바하파하 30데이즈 미라클 라인 뿐만 아니라 쿠션팩트제품이나 톤업크림같은 제품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현재 모든 판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