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가 16 모찌팩트의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두 가지 신규 쉐이드를 오늘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모찌팩트의 쉐이드는 생기 넘치는 오렌지빔으로 하와이 백사장의 코럴 오렌지빛을 연상시키는 ‘오렌지라이트(ORANGE LIGHT)’와 진주빛의 크림빔으로 고급스러운 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라이트(CREAM LIGHT)’ 등 총 2종으로, 9g 16,000원으로 출시됐다.
16 모찌팩트는 제형 특성상 가루날림이 없고 칙칙하고 밋밋했던 얼굴에 즉각적인 생기와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매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하이라이터는 물론 블러셔와 펄 아이섀도우 그리고 펄 립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16 모찌팩트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하이라이터로 뷰티 유튜버와 SNS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브랜드 관계자는 “16 모찌팩트는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타오바오 7월 집계 기준 5만여 개의 리뷰가 누적될 만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다크닝이 없고 어떠한 상황에서든 고급스러운 광채 표현이 가능해 국내외 소비자들로 하여금 쉐이드 확장에 대한 니즈를 반영,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16 모찌팩트 신규 쉐이드 2종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브랜드, “16 모찌팩트 신규 쉐이드 2종 출시로 선택 폭 넓힌다”
기사입력:2018-09-07 16:14:3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