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운 좋아지는 사람 vs 운 나빠지는 사람의 습관

기사입력:2019-01-28 12:05:27
[신간] 운 좋아지는 사람 vs 운 나빠지는 사람의 습관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성공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운이 좋았다’라고 이야기를 한다. '운 좋아지는 사람 vs 운 나빠지는 사람의 습관'의 저자는 마흔 살까지는 운이 나빠지는 사고방식과 습관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운이 모이지 않았을 뿐더러 출세는 꿈도 꾸지 못하는 한심한 회사원으로 살았다. 그저 자신의 운을 탓하며 원망하기 바빴다. 하지만 성공한 사람들과 만나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운이라는 것에 관심을 가졌고, 자신이 처한 현실에 굴복하지 않고 ‘운’에 대해 본격적으로 연구했다.

그런 저자의 노력으로 운이 좋아지는 사고방식과 행동 50가지를 발견하게 되었고, 그 모든 내용을 '운 좋아지는 사람 vs 운 나빠지는 사람의 습관'이라는 운습관 가이드에 담아냈다. 영적인 이야기나 비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저자가 직접 경험하였던 습관들을 토대로 누가 읽어도 합리적으로 운이 좋아지는 습관들을 다루고 있다. 그래서 이 책에 나와 있는 습관 50가지를 꾸준히 배우고 실천하면 운을 끌어들이는 사람이 되어 성공운과 함께 할 것이라고 자신 있게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은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운이 좋아지는 사고방식’과 ‘운을 사로잡는 행동’, ‘운을 불러들이기 위한 스스로의 힘’, ‘운이 찾아오는 커뮤니케이션’과 ‘운을 끌어들이는 말버릇’까지, 평범한 사람도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고 운이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한다.

운은 기다린다고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실천하고 행동하여 스스로를 위한 운은 모아야 한다. 성공이 그저 얻어지는 것이 아닌 것처럼 성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좋은 운’ 모으기를 통해 미래를 꿈꾸며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임재영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