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자녀방 베스트셀러 ‘조이S’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샘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조이 S를 구매한 고객이 자신의SNS(인스타그램, 블로그)에 포토 후기를 올린 후 한샘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해당 공유URL또는 계정을 한샘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댓글에 입력하면 된다.
베스트 후기에 선정된 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굿 후기에 선정된 3명에게는 홍단단 콜라보 한샘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또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싱글 디저트 세트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0일까지 계속되고, 당첨자는 15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조이’는 2012년 출시 이후 줄곧 한샘 자녀방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리는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화이트워시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와 단독책상세트를 새로 추가한 ‘조이S’를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아이의 성장과 학습활동에 맞춰 각도와 높이가 조절되는 ‘조이매직데스크’ 역시 올해도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이처럼 조이는 책상과 의자, 서랍장과 책장, 보조책상을 활용해 용도나 공간, 아이의 연령에 따라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시즌 자녀방 책상 판매량은 지난 시즌 대비 80% 이상 크게 성장했다"며 "변함없는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 드리며 조이S 포토 후기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한샘, 자녀방 '조이S'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03-22 16:10:4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