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출시 4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만 돌파

한국, 대만, 홍콩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석권 기사입력:2019-03-25 18:09:09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center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신작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 글로벌 서비스 4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한국과 글로벌(중국, 일본, 북미, 유럽 제외) 지역에 출시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가파른 이용자 증가에 힘입어 25일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넘어섰다. 최고 동시접속자 수 또한 20만 명을 연일 상회했다.

이와 함께 한국과 대만, 홍콩의 양대 마켓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고 대만 앱스토어 최고매출 TOP3에 진입했다. 또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해외 40여 국가 앱스토어에서 게임 탭 피처드에 노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바일에서 재탄생한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다양한 게임 모드와 전략 요소를 통해 통쾌한 물풍선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로필 공간, 짝꿍 시스템을 활용해 다른 유저들과 교류할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