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가 봄 시즌을 맞아 벚꽃을 그대로 담아낸 ‘체리 블라썸 시리즈’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요거프레소 체리 블라썸 시리즈는 부드러운 핑크빛 컬러와 벚꽃을 닮은 머랭쿠키를 올려 맛과 향은 물론 비주얼까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며 SNS 상에서 고객들에게 연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 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연일 긍정적인 리뷰가 올라오면서 봄 시즌 여심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는 평가가 이뤄지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19 여의도 봄꽃축제' 및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앞둔 지금, 요거프레소 체리 블라썸 시리즈로 기분을 한껏 내는 메뉴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요거프레소 체리 블라썸 시리즈는 벚꽃의 은은한 향을 재현한 ‘체리블라썸 시리즈’로 벚꽃향이 그윽한 라떼 종류의 ‘체리블라썸 라떼’ (HOT/ ICE), 에스프레소의 쌉쌀한 맛과 벚꽃향이 잘 어우러진 ‘체리 블라썸 카페라떼’ (HOT/ ICE), 시즌 한정으로 특별하게 맛볼 수 있는 블렌디드 ‘체리 블라썸 프라페’ 등 5종이다.
한편 해당 시리즈는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체리 블라썸 시리즈는 전국 가맹점(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요거프레소, ‘체리 블라썸 시리즈’… 벚꽃 시즌 맞아 그대로 재현해 눈길
기사입력:2019-04-03 09:00: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