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4월 공식 입점한 아모레퍼시픽의 단독관 론칭을 기념해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등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LF몰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LF 계열의 패션 브랜드는 물론 프라다, 구찌, 생로랑 등과 같은 외부 패션 브랜드 그리고 불리1803, 그린랜드 등 뷰티 브랜드와 조셉조셉, 레프 암스테르담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패션 뷰티 리빙을 망라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걸쳐 약 1,3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특히, LF몰은 최근 2~3년전부터 주력인 패션 상품과 고객층이 겹치고 쇼핑몰 사이트 자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줄 수 있는 뷰티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고 있다. LF몰은 헤지스맨 룰429 등 LF에서 직접 수입 및 제조해 판매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비롯, 에스티로더, SK2, 조말론 등 200여개의 외부 뷰티 브랜드를 위탁 형태로 들여와 판매하는 한편, 로레알, DHC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본사들의 브랜드 단독관을 공식 입점시켜 운영 중이며, 지난달에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단독관을 공식 오픈 했다.
LF몰은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LF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화수 자음 기초 2종 세트, 윤조 에센스, 탄력 크림과 헤라의 에이지어웨이 기초 세트, 블랙 쿠션 세트 등 히트상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고급 무료 포장 서비스와 함께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상품 및 브랜드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LF몰이 실시하는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공식 입점 기념 이벤트는 LF몰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재영 기자 news@seconomy.kr
LF몰, 아모레퍼시픽 단독관 공식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05-03 12:39: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