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컨셉 기획부터 제형 개발까지 고객의 힘으로 탄생한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를(이하 메이드바이유) 출시한다.
‘메이드바이유’는 기존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팩 사용 고객의 품평을 수집하여, 신규 제형 투표 및 블라인드/홈 케어 체험단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진정성 있는 사용 후기와 개선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
컨셉 기획부터 제형 개발까지 순수하게 고객과 함께한 ‘메이드바이유’ 제품은 토너와 마스크팩, 앰플 3가지 유형으로 3중 진정케어를 도와준다. 기존 스킨클리닉 마데카소사이드 팩 성분을 더 진하고 확실하게 담아 진정은 물론 수분감까지 강화시켰다.
▲1단계 토너 패드는 산뜻한 마데카소사이드 물토너를 머금은 부드러운 극세사 거즈 패드로, 세안 후 피부결 정돈은 물론 기초 수분공급을 도와준다. ▲2단계 마스크팩의 경우 기존 원단 대비 에센스 함침력과 수분 전달력을 강화하여 기존보다 마데카소사이드의 효능을 깊고 빠르게 전달해주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스팟 앰플이 피부 고민부위의 추가 보습과 집중 진정케어를 도와준다.
오직 이니스프리 온라인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이드바이유’는 런칭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메이드바이유 제품 3개 구매 시 기존 스킨클리닉 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제품 3매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메이드바이유 제품 사용 후 6월 30일까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SNS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토너, 마스크, 앰플이 선사하는 3중 수분 진정 솔루션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임재영 기자 news@seconomy.kr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 출시
기사입력:2019-05-16 13:41:5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