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재미있고, 참신한 영상 컨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신개념 스킨케어 카테고리인 #아이스뷰티 제품의 6월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주요 타겟 고객인 밀레니얼 고객들의 여름철 피부고민을 직접 듣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공모전 테마는 ‘여름철 공감할 수 있는 피부고민’이다. 누구나 한번쯤 겪었던 유분 증가, 모공 확대, 피부 온도 상승 등의 여름철 피부 고민을 참신하게 표현한 아이디어 영상을 10초 이내로 구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접수는 5월 20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응모 자격 및 대상은 국내 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영상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소개는 이달 31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설명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출품된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상금과 함께 해당 영상이 #아이스뷰티의 공식 디지털 광고 영상으로 활용되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영상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여름철 피부고민을 재미있고 참신한 방법으로 듣길 기대한다"며 "마케터가 상상하지 못한 참가자들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아이스뷰티를 적극 알릴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임재영 기자 news@seconomy.kr
아모레퍼시픽, 신 혁신카테고리 '아이스뷰티'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2019-05-23 10:24:0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