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최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피크닉박스를 출시하고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얌샘김밥은 올해 초부터 “EVERYDAY PICNIC”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언제 어디서든 얌샘김밥과 함께라면 소풍을 온 기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와 관련해, 최근 오픈하는 매장에서도 해당 슬로건을 활용해 매장 분위기를 한층 더 밝은 느낌으로 조성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한 피크닉박스 또한 이러한 얌샘김밥 슬로건의 의미를 이어갈 전망이다. 얌샘김밥 피크닉 박스에는 해당 슬로건이 인쇄된 돗자리와 잔디밭 이미지가 있는 테이블 매트가 포함돼 언제 어디서든 소풍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소풍과 어울리면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2~3인분의 메뉴도 들어 있다. 메뉴는 얌샘김밥, 진미오징어채김밥, 떡볶이, 모둠튀김, 스팸계란덮밥과 음료수 2개로 구성됐다. 박스 상단에는 손잡이가 있어 포장 및 이용이 편리하다.
해당 피크닉박스는 오는 19일부터 한시적 프로모션으로 출시하기 때문에 빠른 구매가 필수다. 전국 200여 개 얌샘김밥 매장 중 단 50개 매장에서만 매장 당 1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번 피크닉박스 구매 고객 대상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SNS로 피크닉박스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추첨해 5명에게 에어팟을, 50명에게 얌샘김밥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어떤 휴가지에서도 얌샘김밥과 함께 소풍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판매 매장을 찾는 과정도 여름 휴가를 더 즐겁게 만들어 줄 미션이 될 것 같다, 이번 여름 휴가지에서 얌샘김밥 피크닉박스를 만나는 모든 고객분들이 인증 이벤트도 꼭 참여해 푸짐한 선물의 기회까지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크닉박스 판매 및 인증 이벤트는 7월 19일부터 시작하며, 판매처는 얌샘김밥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알 수 있다.
박현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얌샘김밥 피크닉박스 출시…'에어팟을 얻을 수 있는 행운까지'
기사입력:2019-07-19 10:00: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