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플러스3'에서 차예련이 공개한 피부 관리법, 핵심은 '샤워기 필터'

기사입력:2019-07-24 12:00:00
'여자플러스3'에서 차예련이 공개한 피부 관리법, 핵심은 '샤워기 필터'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여자플러스3'에서 차예련이 공개한 피부 관리법, 핵심은 '샤워기 필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여겨지는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의 소유자 차예련이 SBS플러스 ‘여자플러스3’를 통해 꾸밈없는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오늘(24일) 방영분에서는 쉬는 날의 일상을 진솔하게 선보이고, 본인만의 잇 아이템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차예련이 바쁜 와중에도 꾸준히 하는 운동은 필라테스로, 평소 SNS를 통해서도 필라테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운동을 갈 때 반드시 챙기는 아이템도 소개했다. 가방 안에는 부기를 빼는 데에 도움을 줘 ‘아이돌 물’이라고 불리는 설탕녹차물과 운동복, 견과류, 마누카꿀, 코코넛워터, 그리고 샤워 헤드가 들어 있었다.

운동을 마치고 씻을 때 사용한다는 샤워 헤드는 차예련의 필수 아이템이자,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차예련은 “요즘 수질 오염과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은데,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게 물이니까 좋은 물을 쓰는 게 중요한 것 같다”며 “샤워 헤드를 사용한 후로는 예민했던 피부가 진정되는 게 느껴져 이제 집에서는 물론이고, 운동이나 여행을 갈 때 꼭 챙긴다”고 설명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샤워 헤드는 피부센터 전문가와의 연구로 탄생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의 더마 필터 샤워기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다.

해당 제품은 4단계 케어가 가능한 두 개의 필터가 ▲정수 ▲절수 ▲잔류염소 제거 ▲녹물 제거 ▲석회 잔류물질 생석 억제 ▲불순물 제거 ▲유해 물질 제거 등에 도움을 줌은 물론이고,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를 위한 셀라피만의 독자 성분인 ‘에이리페어 콤플렉스(A.Repair Complex™)’가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WAA아토피협회의 아토피 친환경 마크와 유해 물질 불검출 시험 성적서를 보유해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무게가 가볍고 디자인이 심플해 차예련처럼 휴대하고 다니며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으며, 교체를 하는 데에도 10초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편리하다.

셀라피 에이리페어 더마워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으로 25% 할인 또는 셀라피의 시그니처 크림인 에이리페어 크림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적수현상으로 안전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인천 내 일부 피부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여자플러스3’는 ‘스타일브런치’라는 부제 하에 3인 MC들의 브런치 모임 속 자유로운 토크와 트렌디한 핫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 플러스, 오전 11시 SBS funE, 저녁 9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