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상식은 한국소비자포럼 에서 주관하고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 5월30일부터 6월13일 까지 온라인,모바일, 일대일 유선조사를 통해 올해의 브랜드 선정을 위한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320,936명 / 1,346,323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2019 올해의 취업교육 서비스” 코리아교육그룹을 올해의 브랜드로 최종 선정 하였다.
코리아교육그룹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설립 취지에 따라 교육서비스를 핵심사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전문기업이며 컴퓨터그래픽과 디자인 교육을 시작으로 온라인 원격교육과 뷰티관련 교육, 항공승무원 및 서비스인력 양성교육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의 확장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해 왔다”고 전했다.
아울러 “미래를 개척하고 더 나아가 국가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한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으로 항상 새로운 이상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곳은 전문화된 기술교육과 국내최초 멘토제를 도입함으로써 학원과 학생의 벽을 없애고 취업까지 서포트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지난 2015년부터 매년 2회씩 ‘사회봉사단’을 출범해 사랑의 연탄 나르기, 그리고 서울 구도심 독거노인 봉사, 전국 초중고 대상 무료직업 체험단과 재능기부 무료교육 등으로 사회나눔을 실천하고 함께하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 김영우 사장은 “3년 연속 브랜드대상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와 니즈를 알게 된 계기가 되었고, 한국을 대표하는 교육그룹으로서 기술교육 중심의 교육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 현재 취업난을 해소하고 취준생의 마음을 사로잡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교육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