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추천, 필네이처 ‘순수 연자육’ 1+1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9-08-27 15:07:02
사진출처=필네이처 순수연자육
사진출처=필네이처 순수연자육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왕의 씨앗이라고 불리는 연자육은 꽃과 연근은 물론 연잎까지 버릴 것 하나 없는 식품이다.

최근 여러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는 연자육에 대한 내용을 다루면서 많은 이들이 연자육에 대해 주목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연자육을 주원료로 한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쏟아져 나오고 있다.

연자육은 보통 환이나 분말, 차 등으로 제조되어 판매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와 더불어 씁쓸한 맛을 내는 연자육 씨눈을 제거한 연꽃씨앗 또한 최근 많은 이들이 눈여겨보고 있다. 연자육 제품을 고를 때, 위생과 안전은 물론 연자육이 얼마나 함유되어있는지 여부를 꼭 확인해야 한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깔끔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씁쓸한 맛을 내는 씨눈까지 제거한 ‘순수 연자육’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1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회원가입 시 20%할인 쿠폰증정 및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연꽃이 국화인 연꽃의 나라 베트남에서 건강하게 자란 연자육만을 엄선했으며, 여기에 씨눈을 제거했다. 100% 순수 연자육(연꽃씨앗)만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외에 기타첨가물은 들어가지 않는다.

안전한 제품만을 선별하여 판매한다는 필네이처의 고집도 눈여겨볼만하다. 식약처 공인인증기관을 통해 시험한 결과 쇳가루나 중금속은 물론 320여종의 잔류농약까지 불검출 판정을 받아 믿을만하다.

연자육(연꽃씨앗) 먹는법은 그대로 섭취해도 좋고 씨리얼이나 샐러드 등 선식과 곁들여 먹어도 좋다.

해당 제품은 현재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추석선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