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깐깐한 강대표(강효경 대표)는 라이브 커머스 그립(GRIP)과 함께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그립 추석이 왔어요’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에 전주 고궁 돼지갈비 세트, 수제 조청 지수당 2종세트, 햇과일로 만든 사과양배추즙 외 4종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라이브 커머스 그립(GRIP)과 함께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그립 추석이 왔어요’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에는 전 상품 5만원이상 구매 시 2만원 쿠폰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면서, 실시간 방송을 통한 쇼핑의 즐거움과 더불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쿠폰으로 우수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깐깐한 강대표는 2,500여가지의 상품을 깐깐하게 발굴 소싱하여 국내, 해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라이브 커머스 ‘그립(GRIP)과 중국 타오바오 직방과의 협약을 통해 전속 1인 방송 크리에이터를 발굴, 전문 교육을 통해 전문 라이브 커머스 크리에이터로 양성하고 있으며, 전속계약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에서 실시간 방송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강효경 대표는 ‘쇼핑 서비스는 실시간이다’라는 캐치플레이즈로 깐깐한 강대표의 전속 크리에이터와 2,500가지의 우수제품을 기반으로 2030세대의 젊은 층의 구매자가 원하는 제품의 다양성, 제품에 대한 실시간 정보 제공, 1인 크리에이터의 방송을 통한 체험후기와 1:1채팅을 통한 질의 응답을 통해 팔로워를 확보해 가면서 라이브 커머스 시장과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깐깐한강대표 측은 “경기도 동탄, 광주광역시, 목포에 크리에이터 방송 스튜디오를 개설하여 실시간 방송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핵심이 되는 크리에이터와 상품 확보를 빠르게 선점해가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글로벌판매기업 새너스이노베이션, 전라남도생산자협회, 실시간 방송 판매의 국내 라이브 커머스는 그립(GRIP), 해외 라이브커머스 타오바오 직방과 협약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의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한국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