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농인발효홍삼 추석맞이 반값 홍삼…“100% 컴파운드케이 자연발효 홍삼 최대 52% 할인”

기사입력:2019-08-28 13:55:12
삼농인발효홍삼 추석맞이 반값 홍삼…“100% 컴파운드케이 자연발효 홍삼 최대 52% 할인”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발효홍삼 전문 제조 삼농인발효홍삼에서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발효홍삼 추석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발효홍삼 프로모션은 고품질의 홍삼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기존홍삼에 실망했던 발효홍삼효능을 기대하면서, 추석맞이 명절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4050대 남성, 여성 갱년기 증상을 호소하는 고객층에 면역력 관리로 집중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삼농인발효홍삼’은 9월까지 한정기획판으로 홍삼선물세트 최대 5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선물용으로 발효홍삼 7뿌리로 5개(총35뿌리, 5주일분)로 ‘매일 뿌리채 먹는 삼농인발효홍삼’을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삼농인발효홍삼 추석선물세트 1+1 제품은 부모님 생신선물, 부모님 추석선물로 인기가 높다. 또한, 바르고 먹는 발효홍삼콜라겐 등 다양한 발효홍삼을 금액대별로 5%에서 20%까지 할인하고 있다.

100% 컴파운드케이 ‘삼농인발효홍삼’은 특이사포닌 Compound-K와 Rg3가 함유돼 홍삼을 제대로 흡수시키지 못하는 사람도 홍삼의 효과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컴파운드케이(컴파운드K)는 개인마다 장내 미생물의 차이에 관계없이 홍삼 사포닌이 몸 속에 흡수될 수 있도록 변환된 성분이기 때문에 누구나 홍삼의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

발효홍삼(효삼)에는 체내 흡수력을 높이는 '컴파운드K'라는 대사물질이 함유되어 있다. '컴파운드케이'는 홍삼을 섭취했을 때 장내미생물인 '프레보텔라오리스'가 영양물질인 '사포닌'을 체내 흡수 가능한 형태로 바꾸는 최종 대사 물질을 말한다. 자연 상태의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 케이'로 전환되었을 때 비로소 체내 사포닌 흡수율이 증가하게 된다.

삼농인발효홍삼 관계자는 “2030 세대에서 수험생 선물, 고시생 선물, 공시생 선물, 직장인 선물 등으로 홍삼선물을 활용하며, 4050세대 고객들을 뛰어넘을 정도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면서 “과거에는 부모님이나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발효홍삼을 구매했다면 10대 수험생 학생들부터 직장인들까지 홍삼을 통해 일상에서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기려는 수요가 많아졌다”고 말했다.

100% 컴파운드케이 삼농인발효홍삼은 특허(특허 제10-1026395호) 받은 발효공법을 통해 기존 홍삼과 달리 특별한 발효홍삼효능으로 삼농인발효홍삼은 3대에 걸쳐 60년째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인삼의 진액을 섭취할 수 있는 특별한 발효공법을 통해 발효홍삼이라는 홍삼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낸 브랜드다. 한 뿌리를 통째로 발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여 세근(잔뿌리)의 손실 없이 홍삼의 풍부한 영양소를 모두 온전히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주문이나 세부정보는 효삼삼농인발효홍삼 또는 100% 컴파운드케이 삼농인발효홍삼을 검색하면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온라인몰 내에서만 할인 프로모션가 주문이 가능하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